Unity3D/Programming
[Unity3D] 비히클 시스템 구현하기
wergia
2021. 3. 17. 16:05
유니티 엔진에서 차나 탈 것에 타고 내리는 기능을 만들어 봅시다!
차 모델 및 애니메이션 : https://drive.google.com/file/d/1Y-Ru93kIVXqjzD9xw4xPUs7VYotTFVny/view?usp=sharing 박스맨 모델 및 애니메이션 : https://drive.google.com/file/d/1EUdtP7LeL5yfyRPmKG6WGiLCXBMVkmeC/view?usp=sharing
타임라인
0:22 리소스 임포트
0:33 비히클 시스템 설계
5:22 설계대로 클래스 생성
7:17 캐릭터 조작 기능 구현
9:36 차량 조작 기능 구현
12:00 차에 타기 기능 구현
14:56 차에서 내리기 기능 구현
[유니티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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