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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중간에 로딩 화면 없이 연속적으로 씬을 불러오는 스트리밍 레벨 기능을 구현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!

 

캐릭터 조작 기능이 들어있는 패키지 : https://github.com/wwer20001/wer-prog...

씬 모양을 미리 만들어둔 패키지 : https://github.com/wwer20001/wer-prog...

 

타임라인

0:03 스트리밍 레벨 기능 개요

0:40 리소스 임포트와 필요한 오브젝트 가져오기

1:28 씬 구조 살펴보기

2:32 스트리밍 씬 로드 트리거 만들기

3:02 스트리밍 씬 로드 기능 구현하기

4:30 트리거 세팅과 테스트

4:55 지나간 씬 언로드 기능 구현하기

6:09 지나간 씬이 언로드되고 캐릭터가 사라지는 문제 해결하기

7:05 다음 씬으로 완전히 넘어갔을 때 화면이 어두워지는 문제 해결하기

7:25 지나온 씬으로 다시 돌아가기 테스트

7:28 지나온 씬으로 돌아갈 때 캐릭터가 2개가 되는 문제 해결하기

8:01 스트리밍 레벨 기능 사용시 고려 사항1

8:38 스트리밍 레벨 기능 사용시 고려 사항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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