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! 여러분들과 함께 게임 개발을 공부하는 베르입니다!

 

게임 중간에 컷씬이나 시네마틱과 같은 연출을 만드는데 좋은 유니티의 타임라인 기능에 대해서 알아봅시다!

 

사용 엔진 버전 : 2019.4

 

사운드 리소스 : https://github.com/wwer20001/wer-prog...

이펙트 리소스 : https://github.com/wwer20001/wer-prog...

 

타임라인

0:03 타임라인 개요

0:50 타임라인 에디터 열기

1:52 트랙의 종류

2:49 Activation Track

3:40 Animation Track과 무한 클립 애니메이션

4:54 Audio Track

5:37 Control Track

6:04 Signal Track

7:34 타임라인을 원하는 시점에 동작시키기

 

참고

NDC19 넥슨 코리아 마블 배틀라인 연출팀의 타임라인 사용 - http://www.gamevu.co.kr/news/articleV..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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