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! 여러분들과 함께 게임 개발을 공부하는 베르입니다!
디버그에 대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해본 스트리밍의 편집본입니다!
타임라인
0:00 인트로
1:25 디버그란?
2:23 버그의 유래
5:02 프로그래머의 숙명
5:56 버그를 줄이고 버그를 빨리 찾기 위해서는?
7:42 버그가 발생할 확률을 줄이는 법 1
13:54 버그가 발생할 확률을 줄이는 법 2
16:49 버그가 발생할 확률을 줄이는 법 3
20:17 초보자때 할 수 있는 실수
22:17 버그 리포트
24:38 불필요한 경고문 없애기
26:18 빌드 테스트
28:55 유니티에서 문제 해결하는 법
31:23 베르의 게임 개발 유튜브 멤버십 개발단!
32:14 아웃트로
[유니티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]
아래의 링크를 통해 에셋을 구매하시거나 유니티를 구독하시면 수익의 일부가 베르에게 수수료로 지급되어 채널의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.
[투네이션]
[Patreon]
[디스코드 채널]
반응형
'프로그래밍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베르의 개발톡] 프로그래머가 되버린 문돌이 (0) | 2021.06.15 |
---|---|
[프로젝트] 깃허브 리포지토리 생성하고 프로젝트 업로드하기 (0) | 2021.06.13 |
[베르의 개발톡] 프로그래밍 & 개발 입문자들이 느끼는 어려움에 대해서 Part 2 (0) | 2021.06.02 |
[베르의 개발톡] 프로그래밍 & 개발 입문자들이 느끼는 어려움에 대해서 Part 1 (0) | 2021.05.28 |
[베르의 개발톡] 게임 서버 & 네트워크 개론 (0) | 2021.05.17 |